본문 바로가기

JUNO HAIR/STYLE TREND LAB

염색 색깔 추천! 2017 여름 염색 트렌드는 코토리베이지

염색 색깔 추천! 2017 여름 염색 트렌드는 코토리베이지


더운 여름이 되면 밝은 컬러의 염색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요즘에는 매트한 애쉬 컬러를 선호하죠. 수많은 애쉬 컬러 중에서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을 텐데요. 그런 분들에게는 2017 여름 염색트렌드인 ‘코토리베이지’ 염색 색깔을 추천 드리고 싶어요. 소녀시대의 태연, 헤이즈 머리 색으로도 유명하죠. 오늘은 ‘코토리베이지’ 컬러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코토리베이지 컬러는 일본 애니메이션 러브라이브의 ‘코토리’라는 캐릭터에서 따온 이름입니다. 그 캐릭터의 머리 색을 본따서 만든 헤어컬러에요. 이 컬러는 일본에서 먼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고 우리나라에서도 이번 여름 트렌드 컬러가 되었습니다. 베이지컬러에 회색빛이 돌아 애쉬 베이지 또는 베이지그레이라고도 부릅니다. 붉은기가 없는게 특징이죠. 


코토리베이지는 애쉬 염색중에서도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느낌이 강한 컬러에요. 그래서 평소에 인상이 강하고 세보여서 고민이신 분들이 선택하신다면 온화하고 부드러운 인상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명도가 밝은 컬러이기 때문에 얼굴이 하얀 분들에게 추천하며, 피부톤이 어둡거나 노란톤이신 분들은 피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준오헤어에 염색 스타일링을 하러 오신 분들 중에서도 코토리베이지 컬러를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준오헤어 당산역점 차재경 디자이너가 스타일링한 코토리베이지 염색을 보여드릴게요!



동양인들의 머리에는 기본적으로 붉은기가 많은데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코토리 베이지는 매트하고 붉은기가 없는 것이 특징이에요. 그래서 탈색으로 붉은기를 잡아주고 은은한 컬러감을 살려주어야 합니다. 고객님께서는 기존에 셀프 염색으로 어둡게 염색한 적이 있기 때문에 탈색을 두 번 진행했습니다.




탈색을 진행한 후에 애쉬 느낌이 많이 나는 코토리베이지 컬러를 입혀주었어요. 나중에 색이 빠져도 예쁜 컬러로 빠질 수 있도록 색을 맞춰 스타일링 하는 것이 포인트!


스타일링 소요시간은 탈색과정이 2시간~3시간, 염색은 1시간 30분~2시간가량 소요됩니다. 그리고 컬러를 오래 유지하기 위해서는 컬러 전용 샴푸로 머리를 감으시는 게 좋겠죠? 탈색과 염색으로 손상된 헤어는 에센스로 꼼꼼하게 관리해주면 예쁜 코토리베이지컬러의 찰랑찰랑 여성미를 한껏 뽐내실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2017 여름 염색 트렌드인 ‘코토리베이지’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여름 ‘코토리베이지’컬러로 부드러운 매력을 업그레이드시켜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