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OT ISSUE/NEWS

한국 대표로 준오헤어 강윤선대표가 참여한 한∙중∙일 살롱전략 세미나 강연!


지난 22일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가미쇼보 세미나&파티 [한∙중∙일 최강의 살롱 전략을 말하다]에 토탈 뷰티 브랜드 준오헤어의 강윤선 대표가 참여해 강연을 성황리에 마쳤습니다! 어떤 세미나인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가미쇼보 세미나&파티는 올해 25회를 맞이하는 행사로, 이번 행사는 한/중/일 각국을 대표하는 미용업계 대표가 한자리에 모여 강연을 진행하는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는데요~. 

21세기 아시아 시대에 한/중/일의 전략적 경영 속에 담겨있는 살롱의 공동언어에 대해 각국 대표들이 강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제일 오른쪽부터 강윤선대표, 엔도 아키라 대표, 오 웨이 대표


이번 세미나는 더 웨스틴 호텔 도쿄에서 12시 30분부터 진행되었습니다. 시작 전부터 한/중/일 대표들의 강연에 대한 기대로 인해 장내 열기가 화끈화끈 했답니다. 각국 대표들의 강연을 총 3부로 나눠서 진행했는데요.


가장 처음 강연을 선보인 나라는 바로 중국이였습니다. WAKEUP 오 웨이 대표가 ‘나의 시야’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는데요! 오 웨이 대표는 본인이 미용을 시작한 이야기로 강연을 진행하며, 체계적인 교육을 통해 중국의 미용을 이끌어가고 싶다는 포부를 전달하였습니다.



2부는 드디어! 한국의 대표로 참여한 JUNO HAIR 강윤선 대표가 ‘강윤선의 행복 그리고 열정이야기’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하였습니다! 강윤선 대표는 JUNO의 10대 뉴스를 발표했는데요. ‘리더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를 제시하며 리더의 할 일, ‘명확한 목표를 가지고 실행하라’, ‘내 인생은 내 책임’을 테마로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특히 강연 중 리더라면 끊임없이 꿈을 공유해야 한다며, '리더의 꿈과 직원의 꿈이 같은가요?’ 라고 질문을 했는데요. 이부분에서는 많은 참석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마지막 순서는 일본의 대표적인 헤어샵 브랜드인 하츠코 엔도(Hatsuko Endo)의 엔도 아키라 대표가 진행했는데요. 하츠코 엔도는 무려 100년 이상 된 역사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강연도 ‘100년 역사의 살롱이 제시하는 미래를 향한 힘’을 주제로 100년을 이어간 회사에 대한 자부심 그리고 하츠코 엔도의 역사와 대를 이어가며 발전한 이야기가 주 내용이였습니다.




지금까지 일본 도쿄에서 열린 가미쇼보 세미나&파티 소식을 전달 드렸는데요. 가미쇼보 세미나&파티는 일본 미용업계에서 권위를 인정 받는 세미나로 한국 미용 기업 중 최초로 준오헤어 강윤선 대표가 한국을 대표하여 강연을 이끌었다는 사실!


미용강국으로 불리는 일본에서 주최한 세미나에 한국 대표로 준오헤어 강윤선 대표가 참여한 것은 준오헤어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용기업이라고 인정받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앞으로도 한국의 대표적인 미용기업으로서 아시아 전체로 교육사업을 확대해나가고, 세계에서 K뷰티를 알리고 선도할 예정입니다. 준오헤어는 국내 살롱 경영에 그치지 않고, 미용교육 허브로 입지를 다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한국을 대표하는 준오헤어!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