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O HAIR/STYLE TREND LAB

여행 코디의 완성! 여름 헤어스타일 트렌드로 바캉스 주인공은 나야나!


봄과의 이별을 고하고 이제 본격적인 여름을 준비해야 하는 시기가 돌아왔습니다. 특히 여름에는 바캉스 시즌에 맞춰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하게 마련인데요. 오늘은 2017년 여름 시즌을 맞이해 개성 넘치는 바캉스 스타일링을 소개해 드릴게요. 








단발컷은 목선과 얼굴형을 자연스럽게 노출해 보여주는 헤어스타일입니다. 드라이나 고데기를 사용하지 않고 스타일링 제품만으로도 손질이 가능한 게 장점인데요. 라인감은 유지하되 질감처리로 자유분방함을 내보이는 게 중요해요. 


최상의 헤어 컨티션을 유지하기 위한 손질방법은 샴푸 후 모발을 모근에서부터 털어 말려야 합니다. 이후 가볍게 모발을 드라이로 펴준 후, 왁스나 컬크림을 발라주면 완성! 어렵지 않으니 한 번 시도해 보세요. (준오헤어 원마운트점_허준 디자이너)







헤어 스타일만 봐도 바캉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걸 원하는 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하는 컬러 중 하나가 바로 ‘아일랜드 파라다이스’입니다. 이국적인 느낌이 강한 아일랜드 파라다이스는 팬톤사가 선정한 올해의 트렌드 컬러 중 하나로, 휴양지의 바다 빛깔을 오롯이 담은 신비로움이 특징이에요. 


이 컬러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는 애쉬브라운 베이스에 아일랜드 파라다이스 컬러를 풀헤드 하이라이트 테크닉으로 사용해 포인트를 주면 됩니다. 펌은 1970년대에 유행했던 ‘히피’ 스타일을 차용해 썸머룩과도 어울릴 수 있도록 연출해요. 


이때 바캉스 스타일링의 특징인 자유분방한 느낌이 표출되도록 불규칙하고 자연스러운 컬이 포인트라는 거 잊지 마세요. (준오헤어 논현점_이시현 디자이너) 








웨트헤어(클리프비치펌)은 단어 그대로 물기를 머금은 듯 촉촉하고 젖은 느낌을 강하게 표출하는 헤어스타일이에요. 


이 스타일링을 할 때는 루트부터 탄력 있는 컬을 믹스매치하는 게 중요한데요. 그래야 자유분방한 느낌을 줄 수 있는 웨이브펌이 완성되기 때문입니다. 


웨트헤어의 장점은 물놀이에 구애 받지 않으면서 동시에 스타일리쉬함과 섹시함까지 연출할 수 있다는 것! 오 여름 휴양지의 워너비가 되고 싶다면 웨트헤어를 강력 추천합니다. (준오헤어 잠실점_수애 디자이너)








매일 똑같은 생활패턴이 지겨운 분들, 조금이라도 남들과 다른 스타일을 표출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히피펌을 해보세요. 


히피펌은 정형화되어 있는 스타일링을 탈피하고, 자연스러움과 모던함을 함께 표현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히피펌은 자신만의 개성을 한층 더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지만 자칫 어두운 톤 컬러로 인해 촌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는 단점이 있는데요. 꼭 염색으로 헤어 톤을 업 시켜놓은 상태에서 히피펌을 하는 걸 권장해요. (준오헤어 양재1호점_큐 디자이너)








소프트 베이비펌은 바캉스 계절에 딱 어울리는 남자 웨이브 헤어 스타일링이에요. 바캉스 시즌에 물놀이해도 볼륨감이 유지되는 소프트 베이비펌은 거울 없이 대충 말려도 스타일이 잡히기 때문에 최근 남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평소 젖은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컬크림을 발라 촉촉하게 유지해주면 좋고요. 헤어를 고정하길 원한다면 소프트한 스프레이로 마무리해주면 끝! 올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남성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준오헤어 논현점_정연 디자이너) 





2017년 여름 시즌을 맞이해 개성 넘치는 바캉스 스타일링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준오헤어 각 지점의 디자이너들이 추천한 바캉스 스타일링 도움이 좀 되셨나요? 오늘 알려드린 정보 잘 유념했다가 자신에게 꼭 맞는 바캉스 스타일링으로 멋진 휴가 보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