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O HAIR/TIP

향기 좋은 샴푸, 퍼퓸샴푸의 향기 지속하는 방법은?

향기 좋은 샴푸, 퍼퓸샴푸의 향기 지속하는 방법은?


사람에게 나는 향기로 그 사람의 이미지를 만들 수 있을 정도로 향기는 큰 역할을 하는데요. 그래서 사람들은 향수를 뿌리기도 하고 향이 좋은 바디워시나 바디로션을 사용하기도 하죠. 특히 머릿결에서 풍기는 향기 좋은 샴푸 냄새는 주변 사람들의 기분도 좋게 만들어줍니다. 그래서 최근에는 샴푸에 퍼퓸 성분을 추가한 퍼퓸샴푸가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요. 오늘은 퍼퓸샴푸의 향기를 오랫동안 지속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남자들이 좋아하는 향기, 여자들이 좋아하는 향기 등 여러 퍼퓸 샴푸를 추천받으실 텐데요. 퍼퓸샴푸를 고르실 때는 향기뿐만 아니라 자신의 모발 타입도 고려하여 샴푸를 선택해야 합니다. 모발과 두피에 맞지 않는 샴푸를 사용하면 피지 등으로 인해서 냄새가 나고 퍼퓸샴푸의 향과 섞이면 오히려 안 좋은 향기를 풍길 수 있습니다.  






샴푸, 린스, 트리트먼트를 다 다른 향기로 사용하면 각 제품의 향이 섞이게 되어 퍼퓸 샴푸의 향기를 제대로 느낄 수 없습니다. 린스와 트리트먼트의 향기도 사용하는 퍼퓸샴푸의 향기와 맞춰서 구매하면 더 진한 향기를 느끼고 오랫동안 지속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향기 좋은 퍼퓸샴푸라도 유통기한이 지나게 되면 제품의 상태와 향기에 변화가 생기기 마련이죠. 또한, 유통기한이 지난 샴푸는 오히려 두피에 안 좋은 영향을 주고 가려움증이나 정수리의 냄새를 유발할 수 있으니 샴푸의 유통기한을 꼭 확인하고 구매해주세요. 






샴푸 향기를 오래 지속하고 싶다고 샴푸를 꼼꼼히 헹구지 않거나 건조를 하지 않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샴푸를 꼼꼼히 헹구지 않으면 두피의 기름과 샴푸 잔여물이 만나 좋지 않은 냄새를 풍길 수 있습니다. 또한, 모발의 물기를 제대로 건조하지 않으면 두피의 습기 때문에 곰팡이가 생길 수 있으니 꼭 모발을 꼼꼼히 건조해야 해요. 




지금까지 퍼퓸샴푸 향기 오래 지속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렸습니다. 모발에 맞는 퍼퓸샴푸 선택하셔서 건강한 모발과 좋은 향기 모두 가지시길 바랍니다!